본문 바로가기
별별로그

[처음처럼 미니미니]처음처럼 미니어처 득템 성공★리뷰

by 로미로롬 2019. 12. 23.

저번에 처음처럼 미니어처 패키지

판매에 관해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드디어 처음처럼 미니어처 득템에

성공했습니다!

생각보다 주변 편의점에서 구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처음처럼 미니미니 패키지

 

 

처음처럼 미니어처 3병과

처음처럼 미니잔 1개 구성입니다:)

 

처음처럼 뽀시래기잔!

이름처럼 정말 귀염뽀짝합니다ㅋㅋ

 

 

사실 저는 이 미니잔이

탐나서 구매했습니다><

 

 

저같은 알쓰에겐 미니잔이

정말 유용할듯 싶네요ㅎㅎ

 

 

이렇게 보면 미니어처인지

감이 잘 안오시죠?!

 

오른쪽 일반 처음처럼 소주병이랑

나란히 비교하니 확실히 차이가 납니다.

 

 

술도 못먹는데 2상자나 

욕심부려서 샀는데

하나는 보관용으로

간직해야겠습니다..ㅎㅎ

 

 

 

 

2019/12/04 - [생활정보] - [롯데주류]처음처럼 미니어처 패키지 출시 예약 판매/가격 정보

 

[롯데주류]처음처럼 미니어처 패키지 출시 예약 판매/가격 정보

이번에 다시 롯데주류에서 처음처럼 미니어처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저도 오늘 출근길에 회사 바로 앞에 있는 편의점 입간판에 처음처럼 미니어처 패키지 판매 예약 받는다고 적혀있어서 알게 되었네요!..

yby16.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