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별로그

[누텔라]귀욤뽀짝! 미니 누텔라 25g 선물세트 리뷰★

by 로미로롬 2020. 1. 6.

뭐든 작고 귀여운 거에 환장하는

나의 눈에 띈 미니 누텔라..

 

 

누텔라도 너무나 좋아하는데

미니 누텔라라니..이건 가지고

다니면서 먹을 수 있을것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하나에 25g 

8개 세트로 들어있는데

9,900원에 무료배송으로 구매!

아 진짜 너무 귀엽다ㅠ_ㅠ

진짜 딱 식빵 한 장 발라먹으면

없어질듯한 사이즈...

 

 

25g X 8개 다 먹으면

1,088kcal 칼로리 폭탄!

 

사이즈 작다고 

무시하면 큰일 납니다~

 

 

사이즈는 작아도 기존이랑

똑같은 금박지로 덮여있는

이 미친 퀄리티..

 

 

누텔라에 찍어먹으려고

딸기까지 사 왔습니다ㅎㅎ

딸기가 큰 사이즈도 아닌데

입구에 딱 맞네요ㅋㅋ

 

딸기에 누텔라 찍어 드셔 보세요..

이 조합 진짜 사랑입니다..♥헤헤

 

선물용으로도 정말 좋을 것 같은

미니 누텔라 패키지 세트입니다.

 

 

 

2019/12/23 - [별별로그] - [처음처럼 미니미니]처음처럼 미니어처 득템 성공★리뷰

 

[처음처럼 미니미니]처음처럼 미니어처 득템 성공★리뷰

저번에 처음처럼 미니어처 패키지 판매에 관해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드디어 처음처럼 미니어처 득템에 성공했습니다! 생각보다 주변 편의점에서 구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처음처럼 미니미니 패키지 처음처럼..

yby16.tistory.com

 

댓글